해결책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사소한 것들을 기억하는 것은 사람들의 이름과 중요한 날짜와 같이 일생 동안 중요한 점을 간과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악화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의료 과학과 분석의 진보는 기억력 상실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상대적 데이터는 다음 기사에 쓰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어려움에 대해 손으로 시작하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의 수많은 조언들과 함께요.


특별히 명심할 수 있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그들을 위한 기억 장치를 만드는 것입니다.
기억 장치는 속기 작성이 받아쓰기에 유용한 기계와 관련된 방식으로 메모리에 사용됩니다.
사실을 추가 용어와 연관시키고,
관련시킬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그 메모리에 대한 지도를 갖게 됩니다.


훨씬 더 나은 기억을 원한다면,
해로운 생각을 머리에서 지워버리도록 시험해 보세요.
분석에 따르면 일상적으로 시야를 손상시키는 경험을 하는 사람들은 훨씬 더 많은 걱정거리가 되고 있으며,
이는 또한 기억력이 형편없는 것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긴장을 완화시키기 위한 조언을 구하기 위해 여러분의 건강 전문가와 대화하세요.
당신의 마음을 근육 덩어리로 삼으세요.
아주 좋은 상태로 유지하려면 운동을 해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나이와 관련된 기억력 감소가 퍼즐에 자주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상당히 덜 인기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충분한 신체 운동을 통해 기억을 되찾으세요.
여러분이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의 혈액은 개선된 방법으로 여러분의 뇌로 이동할 것이고 여러분의 뇌를 훨씬 더 건강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뇌는 기억력을 계속 유지시켜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기억력이 환상적인 상태로 유지되길 원한다면 여러분의 몸과 뇌를 영양가 있게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운동은 또한 기억력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질병,
당뇨병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고급 수면은 매우 중요합니다.
각 확장 시간 및 짧은 용어의 메모리는 슬럼어 부족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지쳤다고 느낀다면,
무언가를 기억하는 것은 복잡한 것처럼 보일 거예요.
여러분의 기억을 돕기 위해서,
여러분은 저녁에 잠을 훨씬 더 많이 자는 것을 고려해야 해요.


사회적으로 관여하는 것은 기억력의 힘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기분이 정말 좋아지고 계속 알려질 거예요.
만약 여러분이 혼자 또는 낙심하고 있는 경험을 하게 된다면,
여러분의 마음은 단지 그렇게 자극을 받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의 마음은 그것이 필요로 하는 운동 루틴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친구들과의 토론을 통해 더 좋은 상태로 기억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억을 뚜렷한 세부사항으로 조정하려면 제휴를 통해 유머를 주입해 보세요.
농담과 유머는 여러분의 머릿속에서 잊어버리지 않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듭니다.
마음속에 유머를 위해 남겨진 장소가 발견하는 데 사용되는 정확한 위치이기 때문입니다.


마음에 영원히 저장되어 있는 사실을 떠올린 다음 간직하고 싶은 새로운 생각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결된 아이디어를 서로 통합하면 새로운 정보를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엄청나게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관계 교육은 아마도 암기 접근 속도를 훨씬 더 높일 것입니다!

당신의 위치에 있는 도서관에 체크아웃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몇 가지 교과서를 결정하세요.
많은 정신과 의사들이 사람들이 기억력을 강화하는 것을 돕는 교과서를 썼습니다.
여러분은 이 교과서가 도움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 있는 모든 정보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환상적인 용도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정보와 사실들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훨씬 더 많이 기억하고 줄이세요.
2018/04/15 19:05 2018/04/15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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