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밤잠을 위한 유익한 조언은 여러분이 숙면을 취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지만,
훨씬 더 오랜 시간 동안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매일 그런 적은 양의 수면에서 생활방식을 다루는 것은 매우 파괴적일 수 있고 여러분을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 나와 있는 전략과 전략을 고려해서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증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세요.


부정관행은 졸음 무호흡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알코올 음료와 담배는 여러분에게 부정적인 것입니다.
음주는 호흡기를 지나치게 이완시키고 호흡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담배 연기는 폐에 바람직하지 않은 물질에 암을 유발합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행동을 그만두면 낮은 수면 무호흡 증상을 발견할 것입니다.
알코올 음료를 섭취하고 담배를 피우지 마세요.
이런 형편없는 일상의 두 가지 모두 기도가 너무 심하게 안정되어 수면 무호흡을 악화시킵니다.
이러한 일상을 없애면 달러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Believe it or not,
풍력 장치는 수면 무호흡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독일 과학자들이 상층 기도의 근육 그룹을 강화하기 위해 이 데게리두의 일반적인 참여가 밝혀졌습니다.
여러분은 목 근육을 뻣뻣하게 만들 수 있고,
목 근육 사이로 공기가 더 들어가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
이러한 이유로,
일상적으로 즐기는 것은 여러분이 잠자는 무호흡과 코골이의 징후나 증상을 제한함으로써 여러분이 훌륭한 야간 휴식 시간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스스로 최소 4시간 동안 CPAP를 착용합니다.
많은 환자들이 CPAP 사용에 익숙해지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효율적이 되려면 매일 밤 4시간씩 적용되어야 합니다.
세션당 4시간만 실행하면 CPAP로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일 여러분이 훌륭한 휴식을 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여러분은 적절한 양의 잠을 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러분이 여기서 배운 편리한 권고사항을 선택하고 매일 여러분을 준비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세요.
그리고 이상적으로 이 고통은 이전의 것이 될 것입니다.
2018/12/23 18:16 2018/12/23 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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