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관한 제안 중 가장 완벽한 목록입니다.
매일 밤 잠을 잘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고 싶다면 친구와 대화하십시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불면증과 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몇은 수면 시스템을 지탱하는 환상적인 대처 메커니즘을 발견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다시 한 번 졸음을 지원할 수 있는 지식에 있는 개인들의 제안이 있습니다.


저녁의 치료 마사지는 보통 잠이 드는 것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긴장을 풀고 졸음을 유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이 치료 마사지를 받을 때,
고민하는 것을 피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졸게 내버려 두도록 스스로 허락하세요.


밤까지 소비하거나 소비하지 않습니다.
섭취는 소화과정을 자극하지만 깨어있게 할 것입니다.
반면에,
액체는 여러분이 화장실을 이용하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
최소 두 시간 전에 간식과 소박한 음료를 먹도록 하세요.
저녁은 은퇴할 계획이에요.
악몽을 많이 꾸신다면,
그 자리에서 3시간 정도 하세요.


불면증에서 벗어나고 싶고 잠잘 확률이 더 높은 침실이 있다는 것을 보장받으세요.
당신이 쉴 수 있도록 빛과 소리를 바꿉니다.
자명종 시계가 밝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시스템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1등급 매트리스를 구하세요.


RLS,
즉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다리가 풀리거나 이완되지 못하는 질환입니다.
다리는 다치고 경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막기 위해 자주 움직여야만 하는 것 같아요.
이것은 여러분의 불면증을 포함할 수도 있고,
여러분의 의사가 여러분을 정말로 도와줘야 할 작은 것입니다.


실제로 여러분이 불면증을 물리치고 싶다면,
이것들로부터 "그곳에 있어왔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제 아이디어를 검토해야 합니다.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밤잠을 잘 수 있도록 필요한 것을 조절하세요.
2019/02/12 15:42 2019/02/12 1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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