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로 고생하십니까?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치질로 고생하십니까?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치질로 고생하십니까?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하루하루가 얼마가 걸리든 간에, 치질은 그것을 복잡하게 만들 것이 확실하다.

치질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현대 의학이 지닌 기적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필요한 지식은 다음 단락을 읽어보십시오.

치질은 극도로 고통스러워 보일 수도 있지만, 통증을 완화하고 스스로 치질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당신의 식단에 있는 섬유질은 치질을 피하거나 치료하는 최고의 예방기술이 될 수 있다.

높은 섬유질을 중심으로 한 치질 예방 식단은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뿐만 아니라 귀리, 통곡물 파스타, 빵과 같은 음식을 포함해야 한다.

섬유질은 변이 움직이도록 돕고 치질로 이어질 수 있는 긴장감을 줄이도록 돕는다.

치질 환자들의 최우선 과제는 이 지역이 깨끗한지 확인하는 것이다.

너는 화장지보다는 물티슈를 좀 사용해야 한다.

화장지가 아플 수도 있다.

따뜻한 시츠 목욕을 하면 통증이 없어질 것이다.

욕조에 20분 이상 담가라.

고통스러운 외부 치질 플레어업을 예방하기 위해 위생 습관과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개선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부드럽고 잔여물을 남기지 않는 화장지가 좋은 출발이다.

각 배변 후 세척을 위해 축축한 천을 사용하십시오.

루틴은 치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약하고 가는 혈관은 일반적으로 치질과 연관되어 있다.

루틴은 당신의 몸이 비타민 C를 흡수하도록 돕고 또한 혈관을 강화시킨다.

루틴으로 먹는 가장 좋은 음식은 잎이 많은 야채, 양파, 감귤류 과일이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보충제의 가장 흔한 복용량은 매일 한 번 먹는 500mg이다.

당신의 부엌에는 치질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많은 물건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냉동실의 얼음팩처럼 간단한 것이 당신에게 충분한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얼음찜질은 치질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이 환부에 올려질 때, 집에서 만든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치질이 붓는 것을 줄일 수 있다.

쿠션은 당신의 치질 통증을 약간 덜 자극하게 만들 수 있다.

일할 때는 쓰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퇴근길이나 이미 퇴근길일 때는 이 쿠션이 여러분이 겪고 있는 치질 통증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질의 주된 원인은 괄약근 부위의 근육을 과도하게 자극하는 것이다.

평소 치질로 고생하는 경우 변을 피할 때 얼마나 힘을 쓰는지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

섬유질이 함유된 음식은 특히 물을 많이 마시면 대변을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변을 부드럽게 하면 치질이 완화되거나 예방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만큼의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포도, 수박, 파파야 같은 과일을 먹으면 변을 부드럽게 할 수 있다.

오크라나 양배추와 같은 야채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또한 그 과정을 돕는다.

또한, 매일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여러분의 대변을 부드럽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변비라면 배변하기 전에 좀 걸어 다녀라.

걷는 것은 배변할 준비를 한다.

치질을 더 자극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피할 수 있다.

15분 정도 힘차게 걸어라.

물은 치질에 가장 좋은 치료법 중 하나이다.

배변 후 미지근한 물에 10분간 담가 찬물수건을 사용하여 염증을 줄인다.

대부분의 약국에서는 화장실을 팔고 있는데, 당신은 그것을 구입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다음 번에 안심이 필요할 때 이 조언들을 기억해라.

올바른 정보를 얻는 것은 당신의 치질 증상에 대한 적절한 치료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른 치료법을 시도하고 최상의 치료법을 고수하면 효율적으로 통증이 사라지게 할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