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의 운동과 근육의 탄탄한 조언

체중의 운동과 근육의 탄탄한 조언

체중의 운동과 근육의 탄탄한 조언

너 진짜 근육 만들려고 그러는 거야? 더 나은 근육량을 만드는 것은 궁극적으로 올바른 지식을 얻고 좋은 충고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이 글에는 몇 가지 훌륭한 근육 형성 팁이 있다.

원하는 근육을 얻기 위해서, 계속해서 읽으세요.

채소는 건강한 식단의 중요한 구성요소다.

대부분의 근육 형성 다이어트는 단백질과 복합 탄수화물에 초점을 맞춘다; 그러나 야채는 무시되는 경향이 있다.

야채는 보통 단백질이나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에는 없는 중요한 영양소를 준다.

이것들은 또한 천연섬유의 훌륭한 공급원이기도 하다.

섬유질은 인체가 단백질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도록 도울 수 있다.

고기의 단백질은 근육 성장에 중요하다.

체중의 파운드당 1그램의 고기를 먹어라.

여러분의 몸은 이런 식으로 더 많은 단백질을 저장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더 많은 근육량을 얻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 루틴을 지속적으로 바꾸십시오.

운동 일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루해질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고수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하루하루 당신의 일상의 순서를 바꾸거나, 매일 다른 근육의 집합에 집중하도록 하라.

운동 루틴을 신선하게 유지하면 결과를 극대화하고 계속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탄수화물을 먹어야 한다.

탄수화물은 몸에 연료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근육의 톤을 증가시키기 위해 필요하다.

격렬한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이 들고 다니는 모든 몸무게의 2-3그램의 탄수화물을 매일 먹는 것이 중요하다.

특정한 날에 근육을 만들 계획일 때는 잘 먹어라.

운동 한 시간 전에 단백질과 다른 칼로리를 섭취하라.

이것은 운동하는 날에 과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체육관에 없는 날에는 과식을 해야 한다.

새로운 운동 계획을 시작한 직후에 단백질 섭취를 빠르게 증가시키지 마십시오.

이것은 칼로리 섭취를 증가시켜 충분한 운동을 하지 않으면 살이 찌게 할 수 있다.

한꺼번에 많은 양의 단백질을 첨가하는 대신에, 식단에 있는 다른 음식을 단백질로 대체하거나, 조금씩 첨가해 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섭취하고 있는 단백질을 적절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여러분의 몸에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수화는 근육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탈수된 근육은 부상을 입기 매우 쉬우며, 또한 운동 후처럼 빨리 회복되지 않는다.

수화는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유지하는 능력에도 중요한 요인이 된다.

혈압 운동을 좀 해 봐.

이러한 운동을 당신의 일상에 포함시키면 근육의 빠른 트위치 섬유질을 강화시키고 근육 성장을 촉진시킬 것이다.

플라이오메트릭스는 많은 빠른 움직임과 가속을 필요로 한다.

예를 들어, 평방 팔굽혀펴기를 할 때, 손을 바닥에서 내려서 몸을 위로 밀어 올린다.

벌크업을 하려는 거야?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의 초점은 데드 리프트, 스쿼트, 벤치 프레스를 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이 세 가지 기술은 여러분이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모양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여러분이 계속해서 근육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일상에 다른 운동을 더할 수 있지만, 이 세 가지 운동이 정말 핵심이 되어야 한다.

좋은 근육 만들기 프로그램은 당신의 체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근력 훈련에 집중하고 한 운동에서 다른 운동으로 더 많은 체중을 들어올리도록 노력하라.

사실, 여러분이 막 시작하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두 번의 운동 시간마다 약 5%를 더 들어올릴 수 있어야 한다.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일상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지난 세션보다 몸이 약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완쾌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

진보를 제한하는 근육을 다루는 좋은 방법은 미리 소모하는 개념을 사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행을 할 때, 여러분의 이두박근은 여러분의 라트보다 먼저 빠질 수 있다.

한 근육의 과로를 피하기 위해, 나중의 운동을 위해 지탱하는 근육을 절약하는 절연 운동으로 당신의 약한 근육을 목표로 삼아라.

그러므로, 너는 라트를 미리 다 소모하게 될 것이다.

행을 행할 때가 되면 이두박근으로 제한되어서는 안 된다.

근육을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해지는 것은 지식을 필요로 한다, 여러분은 근육을 만들기 전에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고 싶어한다.

이 글에서 본 팁을 적용하기로 선택하는 것은 근육의 힘을 기르기 위한 노력에서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열쇠는 끈기와 집중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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