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때문에 우울해? 할 수 있는 일들.

이명 때문에 우울해? 할 수 있는 일들.

이명 때문에 우울해? 할 수 있는 일들.

많은 사람들이 이명으로 고생할 때 자신의 증상에 더 잘 적응하고 있다.

예를 들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청력 질환인 이명증을 앓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여러분이 듣고 있는 이 이상한 소음으로 더 잘 사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이명 증상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좋은 팁을 계속 알아보세요.

사운드 기계에 투자하여 밤에 사용한다.

좀 더 진정시키는 배경 소음은 여러분이 잠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색 소음기가 이명을 좋게 하기보다는 악화시킨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자신에게 맞는 소음을 찾을 수 있을 때까지 다양한 소리를 시도해 보십시오.

밤에 잠들 수 있는 15분 이상의 창문을 자신에게 주어라.

15분이 지나면 침대에서 일어나 바로 다른 방으로 들어간다.

스트레스 받는 짓은 하지 마라.

책을 읽거나 명상을 하는 것과 같은 편안한 활동에 참여하라.

침대만 잠자기 위한 것이라면 뒤척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요가나 명상과 같은 이완 기술은 이명 작용을 도울 수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수록 당신의 이명은 최악이다.

요가와 명상의 규칙적인 연습은 당신의 몸을 편안하게 하고 이명 플레어 업의 양을 줄일 수 있다.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귀마개 없이 수영하지 마라.

수영하러 가면 귀에 쉽게 물이 들어오는데, 이런 상태가 되면 이명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비슷한 문제를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심지어 귀마개를 샤워기에 가져갈 수도 있다.

이명의 원인을 찾을 때 처방약을 고려하라.

많은 약들이 이명을 일으킬 수 있고, 그 약을 끊으면 불행은 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그리고 의사의 보살핌으로 각각의 약물을 7일의 기간 동안 개별적으로 중지시켜 당신의 이명 또한 사라졌는지 알아보세요.

스트레스는 이명과 관련된 벨소리를 더 크게 보이게 할 수 있으므로,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혼자서, 그리고 당신 자신의 속도에 맞춰 일하는 직업을 구하려고 노력한 후, 쉴 시간을 찾으십시오.

이명으로부터의 자유에 관심이 있다면 인생의 많은 스트레스를 생각해 보라.

이명은 감정적인 걱정의 결과로 나타날 수 있다.

일정이 급하지 않으면 더 잘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고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일상 생활에 접목시키는 이완 기술을 배우면 결국 습관적으로 하게 된다.

이명의 발달을 막기 위해, 더 이상 큰 소음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라.

큰 소음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귀 안의 많은 작은 세포들이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다.

만약 이 세포들이 손상된다면, 여러분은 둔탁한 울리는 느낌과 같은 이명 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명을 달고 살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평생 이명을 취급하는 사람도 있고, 단기간만 이명을 갖고 있는 사람도 있다.

이명의 정도가 어떻든 안도를 찾아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이명재교육치료(TRT)는 고려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런 종류의 치료는 이명을 더 견딜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명은 옷으로 거래하는 것보다 더 이상 상대해야 할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다.

이명만 불문제로 바꾸면 더 쉽게 인생을 살 수 있다.

이명을 치료하는 것은 당신의 상태의 원인을 분리할 수 있다면 더 쉽다.

만약 여러분이 이명을 가지고 있다면, 문제를 진단하고 적절하게 치료할 수 있는 의사를 만날 약속을 잡아라.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도움이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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