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은 너를 실망시키지 마

고통은 너를 실망시키지 마

고통은 너를 실망시키지 마

오, 등이 아파!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 움직일 때 신음소리와 신음소리가 들리는가? 아니면 당신이 아끼는 사람이 요통으로 고생하는가? 당신의 요통을 다루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여 요통에서 통증을 제거하십시오.

올바른 운동 루틴은 재활을 돕고 허리 부상과 그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요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유연성은 근육의 긴장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슷한 방식으로, 코어를 강화하려는 움직임은 무거운 물체를 일상적으로 들어올리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다.

왜냐하면 그러한 운동은 그들이 가장 전형적으로 사용하는 근육 그룹을 작동시키기 때문이다.

척추를 압박하지 않고 편안한 자세로 누워서 갑작스런 등 경련을 완화시키도록 하라.

근육을 쭉 펴고 고통을 끝내면서 편안하고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위치가 여러분에게 가장 편안하다고 느끼든지 간에, 척추를 비틀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허리가 자주 아프십니까? 하루 일과를 돌면서 빠르고 비틀린 동작을 피함으로써 더 이상의 부상과 고통을 피하십시오.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는 일부터 집안 청소까지, 허리에 통증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스포츠에 참여하거나 운동을 할 때 척추의 느낌을 주목하라.

허리가 아프면 천천히 해

만약 당신이 유전학이나 생활방식의 선택을 통해 쉽게 허리 부상을 당한다면, 당신이 고통을 느낄 때 정기적으로 척추지압사를 만나보라.

정기적인 방문은 그들이 더 심각해지기 전에 작은 문제들을 잡을 수 있다.

근육을 긴장시키면 통증이 심해질 수 있으므로 요통이 있으면 스트레스를 피한다.

근육 경련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지 않도록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한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발열 처리를 하라.

요통을 치료하는 데 필요한 것은 간단한 치료법뿐일지도 모른다.

며칠 푹 쉬는 것도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이부프로펜이나 아세타미노펜 같은 성분이 함유된 항염증 진통제도 복용해야 한다.

시간의 시험을 통과한 오래된 해결책들은 고통받는 지역에 덥고 시원한 천을 바르는 것과 같은 놀라운 효과가 있을 것이다.

요통약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것은 물론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과 처방전 약 모두를 의미한다.

다시 말하지만,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때때로 요통을 치료하기에 충분하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처방전 강도의 약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마비처럼 심한 조건도 허리 수술로 되돌릴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됐다.

허리 수술만이 유일한 선택인 몇 가지 허리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퇴행성 디스크 질환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아픈 허리 질환이다.

긴장을 푸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누워서 온몸을 축 늘어지게 하는 것이다.

애프터워즈는 한번에 한 세트의 근육을 구부린다.

이것은 전신의 근육을 이완시켜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자세를 잘 유지하고 똑바로 앉으세요.

자세가 나쁘면 등이나 척추에 불필요한 부담을 주는 경향이 있다.

확고하고 힘이 드는 책상 의자는 책상에서 몇 시간을 보내야 할 때 편안함을 유지하는 열쇠다.

등과 자세의 힘을 키우기 위해 운동공 위에 앉도록 하라.

보다시피, 무엇이 정말로 요통을 야기시키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요통을 다룰 때는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여 더 나은 결정을 내리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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